본문 바로가기
즐기자!/캐나다 Canada

[캐나다 록키 여행] 선물쇼핑 로저스 초콜릿 후기

by 드론타고 여행 2019. 9. 23.
반응형

캐나다에서 선물이라고 하면 메이플 관련 제품만 많이 떠오르는데요. 

저는 이번에 초콜릿을 사와봤어요. 웬만한 마트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제품인데 캐나다 브랜드에요. 

ROGERS CHOCOLATES 제품종류가 꽤 다양해요. 16개 들어있는거 사봤어요. 금액은 25불정도에요. 개인적으로 소금초콜릿 좋아해서 씨솔트카라멜 맛을 골랐어요.

1885년에 생긴 브랜드라네요. 초콜릿위에 소금이 콕콕 박혀있네요. ​

아래상자는 랩핑되어 있어요. 초콜릿 먹으면서 칼로리 따지면 안되겠죠?

짜잔~ 이렇게 생겼어요. 옅은 색은 밀크초콜릿으로 더 물러요. 다른건 겉이 좀더 하드하고요.

짭잘 달콤하니 단짠의 매력을 느낄 수 있죠.

가족식사 했을때 풀어놓으니 금방 없어지네요. 맛있게 먹었어요.

안에 필링상태 좋습니다. 카라멜이라고 하지만 이에 많이 붙지도 않아요.

한입에 넣기 좀 큰 크기에요. 한 번 물어서 먹었어요.

견과류도 실하게 들어가있네요.

캐나다 여행 선물로 마트쇼핑때 로저스 초콜릿 추천합니다.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기흥 성남 분당 화성 동탄 수원 영통 경기동남부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