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아시아 Asia

[동남아 크루즈 여행] 4일차 태국 파타야의 크리스마스이브

by 드론타고 여행 2020. 10. 5.
반응형

 2019.12.24 East Asia Cruse Trip, Norwegian Jade, Tailand, Pattaya

파타야에 왔으니 유명한 워킹스트릿에 가봐야겠죠? 레스토랑에서 나와서 해변가도로를 따라서 서쪽으로 걸으면 갈 수 있어요. 

가는 동안 매춘행위를 하기 위한 네고 장면들을 볼 수 있었어요. 


여기는 몇 년전에 한 번 와봤는데 분위기는 그대로더라고요. 

수많은 관광객들로 거리라 꽉 들어찹니다. 혹시 모르니 가방을 잘 챙기고 가봅니다.

크리스마스이브라고 곳곳에 장식이 되어 있고, 산타복장을 한 사람들이 많았어요.

한달반 후에 코로나때문에 못가게 될 곳이라고 생각지도 못했을 때에요. 

바에서 술한잔 해도 좋고, 야식이나 간식을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두리안과 코코넛을 파는데 이런데서 적당한거 맛봐도 좋을 뻔했어요. 두려움속에 먹었던 두리안의 부드럽고 진한 맛은 지금도 생각날 정도거든요.

길거리 음식도 먹을 수 있는 곳이 많으니 태국에서는 먹을거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아요.

저 불들어오는 쥐... 이런건 누가사나 했는데 제가 샀어요. 나중에 하나 더 살걸 했죠. 조카가 가지고 노니까 금방 망가지더라고요. 

태국언니가 혹시 저 눈팅이 맞을까봐 같이 있어줬어요. 

신나는 밤거리를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재밌었어요. 

크루즈는 파타야에서 2-30분 걸리는 라엠차방에 있으므로 이동해서 우리를 크루즈에 데려다 주고, 언니는 라엠차방에 구한 숙소로 돌아갔습니다.  

언니가 구한 호텔은 아담하고 깔끔한 곳이었는데 금액도 30불이 채 되지 않는 곳이었어요. 

라엠차방-방콕-파타야-라엠차방을 다 다녀온 바쁜 하루를 보내고 숙소로 돌아가니 새벽 2시쯤이었어요. 2019 크리스마스 이브는 이렇게 지나갔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