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미국 U.S.A.

[미국 서부 여행] 9일차 그랜드 샌드듄스 국립공원 캠프그라운드 후기_콜로라도주

by 드론타고 여행 2020. 12. 27.
반응형

Western U.S.A, Great Sand Dunes National Park, Colorado State, July 2020

미국여행 9일차, 그랜드샌드듄스 국립공원 캠핑장을 예약했고, 그 곳에 도착하기 위해 부지런히 움직였습니다. 

벌판에 있는 말들을 보니 평화로워 보입니다.

드디어 그레잇샌드듄스 국립공원에 도착했습니다. 최종 목적지는 피년 플랫츠 캠프그라운드 Piñon Flats Campground

오후 9시가 넘었는데 완전히 깜깜하지는 않았어요. 

이곳이 저희 캠핑사이트였어요. 공간이 꽤 넉넉했지만 이웃 사이트와 잘 보이더라고요. 

비가 오기 시작해서 재빨리 텐트를 치고 잠자리를 만듭니다. 다행히 화장실이 수세식이어서 편하게 잘 준비를 할 수 있었어요.

비와 이슬때문에 축축했지만 텐트를 치우는 것이 마음이 편했기에 정리하고 떠났어요.

날이 밝으니 주변 사이트 캠핑카도 눈에 들어오네요. 

이 캠프그라운드는 인기가 많아 꼭 예약을 해야만해요.

수세식 화장실 덕분에 평안했습니다. 주변 하이킹 다녀온 뒤 또 한번 들렀었어요. 언제 또 만날 수 있는 수세식 화장실일까 하면서요.

쾌청한 날씨, 멋진 산, 잘 정비된 캠핑사이트가 참 좋았던 곳이에요.

잘 정리하고 저기 보이는 모래산으로 하이킹을 떠납니다.

블로그 포스팅을 위해 정리하며 여행을 곱씹어 보는데 참 다네요. 그리운 시간들입니다.

728x90

댓글